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엑소 첸 퇴출 운동' 현황... 신문 광고 모금 중 (EXO)

728x90
반응형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한류를 대표하는 남자 아이돌 그룹 중 하나인 엑소(EXO) 의 첸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 라며 팬들에게 혼전임신 사실과 결혼계획을 알렸다. SM엔터테인먼트는 결혼과 상관 없이 "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입니다." 라며 첸이 계속 EXO의 멤버로 남아 활동해나갈 것을 알렸다.

 

 

 

엇갈리는 팬들의 반응

 

자신이 수년간 덕질해오던 연예인의 결혼 소식은 극성 팬들에게는 반갑지 않은 소식일 수 있다. 엑소 팬들 사이에서 첸 결혼에 대한 반응은 반으로 갈렸다. 첸의 결혼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반응도 많았지만 "탈덕한다" 등의 반응을 보이는 팬들도 적지 않았다.

 

 

 

결국... 첸 퇴출 요구 신문 광고 모금 진행 중

 

아이돌에게 결혼은 '죄' 인 것일까. 첸의 결혼에 대해 부정적인 입장을 내놓은 팬들은 트위터 등 SNS 로 연대하여 <첸 퇴출지지 EXO-L ACE연합> 을 결성하였다. 이 연합은 조직적으로 연대하고 체계적으로 활동하며 첸의 퇴출을 위한 다양한 운동을 펼치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첸 퇴출을 촉구하는 신문광고를 다는 것이며, 모금을 진행 중이라고 한다.

 

 

 

 

 

 


 

 

 

맺으며

 

아이돌 역시 사람이며 결혼과 임신은 축복받고 축하받아야 할 일이다. 물론 기혼자가 한류를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에서 활동을 이어나가는 것은 전례가 없던 일이었다. 혼전임신 사실 역시 팬들을 실망시키기에는 충분한 소재였다. 첸 역시 엑소의 멤버로 활동을 이어나가고는 있지만 속으로는 많은 어려움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기에 더욱 결혼과 임신은 축복받고 축하받아야 할 일일 것이다. 

반응형